비영어권 저자들을 위한 학술 논문출간 영문교정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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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 경영

완벽한 학술 논문 교정을 위해서는 노련한 경력 뿐만 아니라 학술 분야의 전문 에디터와 수준 높은 교정 품질, 쉽게 접할 수 있는 진행 과정을 갖춰야 합니다. 이나고는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100% 학술 영어 논문 교정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나고의 우수한 교정 서비스와 수많은 교정 작업의 품질을 유지 비결은 바로 에디터의 교육과 개발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상세한 분석과 주기적인 에디터들의 관리를 통해 모든 에디터들이 수준 높은 교정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영문교정 품질평가 보고서

위 이미지는 모든 에디터들에 대한 총체적인 평가 보고서로 다음과 같은 중요한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어논문교정,원고편집 고객님들의 후기 (파란 박스)
  • 에디터의 작업 결과에 대한 평점
  • 작업 결과에 만족한 고객님들의 추천 여부
  • 이나고의 교정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의향이 있는 지의 여부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의사가 있을 경우에는, 담당했던 에디터에게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학술논문교정,ieee논문교정 이나고자체 평가단의 평점 (빨간색 박스)
이나고의 품질관리팀은 모든 교정문서를 다양한 각도에서 평가하고 있습니다.
  • 에디터의 에러 프리 점수: 천 단어 당 발생한 오류의 수를 기록해 점수를 매깁니다.
  • 논문 평가 카드 평점과 관련된 오류

품질관리팀은 위의 방법을 수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진행을 합니다.

  • 교정한 모든 논문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성(SME), 언어의 수준(QOL), 세부사항 관찰(ATD)을 확인합니다.
  • 매 주마다 해당 에디터의 실수 발생률을 분석한 뒤,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매 달 발생한 오류의 수를 계산, 분석합니다.

품질 관리 경영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품질 관리 경영은 교정 작업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을 평가하는 시스템입니다. 본 관리 경영을 바탕으로 한 또 다른 테스트를 실행 할 수 있으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 단계에 걸친 서비스 품질 개선 정책 - 에디터, 고객, ISO 경영 레벨에 따른 품질 관리 시스템 을 통하여 가능한 모든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에디터 평가단의 평론은 물론 고객의 후기를 동시에 품질관리에 반영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에디터에게 동기 부여와 개발의 기회를 줍니다.
  • 에러프리점수는 수학적으로 산출됩니다.
  • 트레이닝과 사용 후기를 통해 더욱 발전된 에디터들을 만나 실 수 있습니다.

이나고의 품질 관리 경영은 수준 높은 교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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