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ry (Yoram) Wind
Jerry (Yoram) Wind는 스텐포드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고 1967년 Wharton 교수진에 합류했으며 2017부터는 Lauder 명예교수 겸 마케팅 교수입니다. 그는 Wharton 씽크탱크인 The SEI Center for Advanced Studies in Management를 설립해 30년 동안 이를 이끌었습니다. Wharton에서 많은 혁신을 일으켰는데 Wharton Executive MBA, the Lauder Institute, the new MBA of 1990, Wharton School Publishing의 설립을 주도했습니다. 유수의 마케팅 저널을 편집했고 300편 이상의 논문, 원고, 챕터를 출판했고 30권의 책을 저술 또는 공동 저술 또는 편집했으며, Buck Weaver, Parlin, Converse, AMA/Irwin Distinguished Educator Award와 같은 주요 마케팅 상을 4차례 받았습니다. AMA Fellows 창립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 2014년 Sage 출판사가 출판한 8권 문집 Legends in Marketing에서 마케팅의 전설들 한 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100개 이상의 기업에 조언을 했고 지적재산권 사건에서 증언을 합니다. SEI 집행위원회 위원이며 Time@100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 비영리단체의 자문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Philadelphia Museum of Art, Curtis Institute of Music, Grounds for Sculpture의 이사입니다. 과거 The Interdisciplinary Center (IDC) Herzliya로 알려진 이스라엘 최초의 비영리 사립 대학교인 Reichman University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명예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그의 현재 연구는 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비즈니스 전략, 창의성, 혁신을 연구하고 정신적 모델을 탐구합니다. 최근 저서로는 Transformation In Times of Crisis (December 2020), Can Art Resolve Conflict? (2018), Beyond Advertising: Creating Value Through All Customer Touchpoints (2016), The Network Imperative: How to Survive and Grow in the Age of Digital Business Models (2016)가 있습니다. 2017년 Marketing Hall of Fame에 입성했고, Purple Project for Democracy와 Reimagine Education 글로벌 경쟁 및 컨퍼런스의 공동 설립자입니다.